흐림 서울 -2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욕설이나 인신공격 상업적인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읨의로 조치될 수 있습니다.
프린트
제목 골목길도 팔아서 주민들에게 통행료내도록 하는 서구청 2017-06-21 17:07:59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2285     추천:316

대구 서구에 살고 있는 주민입니다.
우리 대구 서구청에 매우(?) 훌륭한 공무원이 있어 칭찬합니다.

저희집을 비롯해 인근의 수많은 가구는 10~20년전에 집을 구입하여 지금까지 살아오고 있는데, 얼마전 느닷없이 어떤사람(울산의 김모씨)이 나타나 골목길 통행료를 내라는 것입니다.
사연인즉 예전에 우리 동내에 다수의 집을 지어서 판매를 한 건축업자가 집만 판매를 하고 골목길에 대한 정리를 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이렇게 10여년이 흘렀고, 초기 집을 판매한 업자는 지금 사라지고 없는 상태고,
구청에서는 이 골목길 토지에 대한 세금이 징수되지 않고 있으니, 이 골목길 토지를 경매에 붙쳐 매각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전에 그 지역에 살고 있는 주민들에게 한마디 말도 없이...

이렇게 해서 그 토지를 경매에서 헐값에 구입한 한 사람(울산의 김모씨)이 통행료를 요구하고 있고,
통행료를 못낸다는 주민들에게 골목길을 막는 행태를 벌이고 있습니다.

서구청의 건축과 박모씨는 허가에 문제가 없다는 답변만 하며,
이는 주민들이 스스로 알아서 할 문제이며, 구청에서 관여할 문제가 아니라고 하네요.
도로과의 이모 담당자 역시 구청에서는 법대로 했으니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
필요하면 당사자들이 법원에 소송을 하라나...

너무 훌륭한 공무원이지 않습니까?
이런 공무원 포상해야죠.
세금 많이 거두기 위해 국가에 충성하는 것 같은데...

자기들도 사전에 주민들에게 그 골목길을 공동으로 구매하라고 이야기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도 하고... 그러나 주민들의 문제니 스스로 알아서 하라고 합니다.
주민들의 자치 능력까지 키워주는 훌륭한 공무원입니다.

정말이지 훌륭한 우리 대구의 서구청 건축과 박모씨와, 도로과 이모씨,
그리고,.... 토지를 주민들에게 아무른 상의도 없이 경매에 붙인 담당자...

꼭 기획기사로 실어주세요.
지금도 평리6동 수십여가구의 주민들은 골목길을 막은 인물(울산의 김모씨)와 싸우고 있답니다.

* 해당 게시물은 2009-09-16 10:27:59 에 운영자님에 의해 칭찬합시다 에서 자유게시판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88716922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버스기사 아저씨 친절에 감사 (2017-06-21 17:07:59)
다음글 : 신영복 만세의 무리들이 대한민국을 작살내고 있습니다. (2017-06-21 17: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