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무 서울 1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송도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현인가요제’개최
우리나라 최고의‘창작가요제’, 유명 트로트가수, 아이돌․걸그룹의 축하공연,「트로트 버스킹」도 예정
등록날짜 [ 2018년07월30일 10시57분 ]

 

뜨거운 여름밤의 열기를 식혀 줄 현인가요제가 8월 2일부터 8월 5일까지 4일간 송도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번 ‘제14회 현인가요제’는 부산을 빛낸 국민가수 故 현인 선생을 추모하고 실력있는 신인 가수를 발굴하기 위한 창작가요제로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부산시가 후원한다. 

 

올해는 폭염을 대비해 전 행사를 바닷바람이 시원한 저녁 시간대로 옮겨 관객들이 편안하고 유쾌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고, 이를 위해 행사기간도 하루 늘렸다. 

 

또한, 7월 29일부터 31일(3일 간, 저녁6시)까지 ▲송도해수욕장(29일) ▲민락수변공원(30일) ▲용두산공원(31일)에서「트로트 버스킹」사전행사를 진행하여 한껏 축제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개막 첫째·둘째 날에는 안다성·남일해·쟈니리·소명 등 트로트 가수들이 현인선생 추모공연을 하며, 전야제인 8월 4일에는 예선을 통과한 15개 팀이 가창력과 끼를 마음껏 펼쳐 보이고 김종환·유지나·소유미·리틀싸이 등 실력있는 트로트 가수, 핫한 아이돌 그룹의 멋진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가요제 하이라이트인 본선무대는 8월 5일 저녁 8시에 김병찬·이지현 아나운서의 사회로 본선 진출 5개팀이 900만원의 대상 상금과 가수증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또 축하공연으로 남진·설운도·김수희·서지오 등 인기가수와 아이돌·걸그룹 NCT dream과 CLC, 작년 대상 수상자인 이탄희가 추억과 낭만의 한여름을 선사한다.

올려 0 내려 0
구자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 식품첨가제 최고 138배 초과 수입식품 유통업자 등 8명 입건 (2018-07-30 11:01:16)
[인천서구]인천광역시 서구의회 기획총무위원회, (2018-07-30 10:54:39)
[전라북도]김관영 도지사, 대통...
[충청남도]다채로운 충남 매력 ...
[충청남도]충남 디스플레이 소...
[세종시]최민호 시장 "시민불안...
[대전시] 지역 경제계와 ‛지역...
[대전시]시립연정국악단 송년음...
[경기도] 건설폐기물 부지 불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