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서울 29 °C
로그인 | 회원가입
08월25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군]강화! 태양과 젊음을 품다
강화군, 2018 힙합&EDM 페스티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8월13일 12시05분 ]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갑곶돈대 광장에서 태양과 젊음을 품은 청춘들과 함께 ‘2018 강화 힙합&EDM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출연진으로는 힙합 인기 뮤지션인 넉살, 던밀스, 딥플로우, 쎄이가 출연하며, 인기 EDM DJ로는 DJ 준코코, DJ 수라, DJ 나비, DJ 네오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외에도 줌바러브댄스팀, K-POP댄스팀, 언더그라운드 래퍼 팀 등 다양한 공연팀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2018 강화 힙합&EDM 페스티벌‘은 타 페스티벌과는 다르게 입장료 없이 무료로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교통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도록 신촌, 홍대, 김포, 검암역 등에서 출발하는 왕복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셔틀버스는 홈페이지(http://www.ghef.kr)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부대행사로는 MC와 함께하는 이벤트, 물총놀이와 에어바운스, 야광페인팅,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푸드트럭에서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부터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푸드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며, 더운 여름의 열기를 식힐 수 있는 성인인증 주류부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그동안 강화에서 볼 수 없었던 문화공연으로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수 있는 젊음과 열정의 페스티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구자송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서구] 폐건전지․폐형광등 100% 수거 추진 실시 (2018-08-13 12:10:40)
[전남문화관광재단]광주․전남 청년예술가, 15일 목포서 썸머페스티벌 (2018-08-13 12:02:33)
강화군, 세심한 방문건강관리로...
강릉시, 하반기 특이민원 대비 ...
이태원참사 피해 상인 대상, 진...
개학기 제동장치 없는 ‘픽시자...
120다산콜 '실시간 침수 민원 ...
대전자치경찰위‘외국인 범죄예...
2025 인차이나포럼 국제콘퍼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