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서울 13 °C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군] 2018 힙합&EDM 페스티벌 성료
가족단위 관광객 2,500여명 운집
등록날짜 [ 2018년08월20일 11시28분 ]



 

강화군(군수 유천호)이 올해 처음 시도한 '강화 힙합&EDM 페스티벌‘이 지난 18일 갑곶돈대에서 약 2,500여명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강화군이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한 이번 페스티벌은 힙합과 EDM이 만난 새로운 방식의 축제로 시작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본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시작됐다. 여성 래퍼 쎄이가 힙합공연으로 페스티벌의 문을 활짝 열었다. 이어 인기 래퍼 넉살, 딥플로우, 던밀스가 무대에 오르면서 관객들의 환호가 이어졌다. 넉살은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와 탄탄한 랩 스킬로 무대 앞을 메운 수많은 관중을 열광시켰고, 화려한 무대 조명과 함께 축제 분위기는 최고조를 이루었다.

 

또한, 본 공연에 앞서 행사장에는 페이스페인팅, 야외수영장, 푸드트럭 등이 준비되어 막바지 휴가를 즐기기 위해 강화를 찾은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더할 나위 없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서울 합정동에서 행사장을 찾은 한 대학생은 ‘고인돌 등 역사문화유적지로 인식되던 강화도에서 최근 젊은층에 인기가 좋은 힙합과 EDM을 동시에 볼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이었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군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2018 강화 힙합&EDM 페스티벌’을 통해 강화군의 또 다른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젊은층을 끌어들일 수 있는 문화관광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구자송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소방서] 응급구조능력 향상을 위한 펌뷸런스 응급처치 교육 (2018-08-20 12:00:03)
[인천미추홀구] 사회적경제 창업 아카데미 운영 (2018-08-20 11:18:58)
[전라북도]전북과 삼성전자, 스...
[전라북도]전북, 세계한인비즈...
[충청남도]도내 생산·어획 수...
[충청남도]내포신도시 인구 4만...
[세종시]'세종상가공실박람회' ...
[충남천안시]외국인 근로자 희...
[대전시] 자운대에서 민관군 화...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