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서울 22 °C
로그인 | 회원가입
05월0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서구] 가좌2동, “제8회 주민이 만드는 작은 음악회” 성료
등록날짜 [ 2018년08월27일 11시47분 ]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 가좌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은이)와 가좌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귀남)에서 공동주최한 ‘제8회 주민이 만드는 작은 음악회’가 지난 25일 가좌2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개최됐다.

 

이웃 간의 소박한 정과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 화합할 수 있는 어울림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진행된 이번 음악회는 500여명의 주민들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번 음악회에는 석남중 가온단의 치어리딩을 시작으로 느루마루 사물놀이, 석남중 힙합공연, 소리나눔 봉사단의 민요, 제물포중 방송댄스, 가정여중 댄스팀의 댄스, 한국씨밀레봉사단의 하프공연, 마임오카리나 앙상블의 오카리나 연주, 가좌고 댄스팀의 댄스, 동인천여중 댄스팀의 댄스, 초청가수 나도경 등의 노래와 연주 및 댄스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주민이 만드는 작은 음악회는 다양한 계층의 주민 참여로 해를 거듭할수록 높은 참여율과 뜨거운 호응으로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려 버리고 이웃과 함께 음악회를 즐기는 과정에서 가좌2동에 대한 단결된 소속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욱 뜻깊은 동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가좌2동 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는 “주민이 만드는 작은 음악회는 주민들의 참여로 주민이 직접 만드는 서구 유일의 음악회이다. 앞으로 음악회를 더 활성화해, 서구의 대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김진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부천시]부천 약대동 마을공동체‘꼽사리 영화제 및 꼽이마을 축제’개최 (2018-08-31 11:13:51)
[전북군산시]두시영 화백의“힐링 아리랑, 군산 아리랑” (2018-08-17 09:48:27)
군산시, 지역 축제 바가지요금 ...
부평구, 십정녹지 야외무대 설...
부평구, 부평문화로 조성사업 ...
강화군, 5월부터 공원 내 수경...
강화군, 풍년 예약. 최고 품질 ...
인천 서구 자원봉사 대학 개강...
투명페트병, 이제 버리지 말고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