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많음 서울 28 °C
로그인 | 회원가입
08월25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충남예산署] 제2회 청소년 친친페스티벌 개최
음악을 통한 범죄예방 결의 및 경연대회
등록날짜 [ 2018년09월07일 15시53분 ]

 

예산경찰서(서장 주진우),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이영재)는 지난 6일 17시 예산군청 추사홀에서 제2회 예산군 청소년 친친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학교폭력 근절 및 청소년 범죄예방을 목적으로 개최된 본 페스티벌은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였고, 친한 친구와 함께 하는 음악행사를 통해 끼를 발산하는 친구들을 보고 건전한 청소년기를 보낼 수 있는 계기와 공동체치안의 중요성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페스티벌은 지역 초·중·고 학생들로 구성된 15개팀이 예선을 통과후 밴드, 보컬, 댄스, 사물놀이 4개분야에서 아낌없는 끼를 발산하였으며 그 결과는 아래와 같다.

 

△ 밴드부분

대상 스프레이(예화여고), 금상 GB밴드(대흥고), 은상 가온누리(예산여고), 동상 씨블링즈(대흥초)

 

△ 댄스부분

대상 시나브로(예산연합), 금상 연화(예산여고), 은상 JP(예산여중), 동상 스윙(오가초)

 

△ 보컬부분

대상 최지성(예산고), 금상 강효정(삽교고), 은상 김윤희(예산여중), 동상 최.정.재(덕산·대흥·전자공고), 신철우(삽교고)

 

△ 사물놀이부분

대상 늘솜사물놀이패(신양중), 금상 새별사물놀이부(신양초)

 

※ 상금 각각 대상 40~50만원, 금상 25~30만원, 은상 15~20만원, 동상 10만원

 

이 날 페스티벌에는 예산경찰서에서 ‘학교폭력 근절 및 청소년 범죄예방’, ‘사회적 약자보호를 위한 3대 치안정책’ 및 ‘충남폴 알리미’ 홍보 부스를 운영과 초대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여 방문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주진우서장은 “학업에 지친 학생들이 잠시나마 쉬어가며 음악을 통해 범죄예방 및 건전한 사고력 함양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

 

이영재위원장은 “예산 청소년들의 미래와 희망을 북돋워주기 위해 희생과 지원을 계속할 것이며 학생들의 끼와 열정을 응원한다 ”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전근식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군] ‘아동 안전지도’ 제작 (2018-09-07 15:57:20)
[전남도립대학교]도립대 개교 20주년…‘취업교육 명문’ 도약 다짐 (2018-09-07 15:29:29)
강화군, 세심한 방문건강관리로...
강릉시, 하반기 특이민원 대비 ...
이태원참사 피해 상인 대상, 진...
개학기 제동장치 없는 ‘픽시자...
120다산콜 '실시간 침수 민원 ...
대전자치경찰위‘외국인 범죄예...
2025 인차이나포럼 국제콘퍼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