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서울 25 °C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군] 제2회 ‘문화재 야행(夜行)’ 개최
오는 14~15일 용흥궁공원서 다채로운 문화체험행사 펼쳐져
등록날짜 [ 2018년09월12일 11시45분 ]


 

강화군이 주관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최하는 강화 문화재 야행(夜行) 2회차 행사가 오는 14일(금)과 15일(토)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강화읍 용흥궁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사방 팔밤(夜), 찬란한 고려왕도에 흠뻑 젖다’라는 주제로 가을의 길목에서 만나는 이번 행사는 한여름 밤에 개최됐던 1회차 행사와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체험행사인 8夜(야로‧야화‧야숙‧야사‧야설‧야식‧야경‧야시)와 인기가수 초청 공연 및 미디어파사드 공연 등이다.

 

우선 14일 저녁 8시에는 초청가수 장덕철, 반하나의 공연과 미디어파사드 공연에 이어 고려궁지 별자리 해설 및 관측과 각종 문화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15일 저녁 8시에는 SG워너비 이석훈의 공연에 이어 미디어파사드와 마당놀이 공연이 펼쳐진다. 이외에도 체험 프로그램인 강화고려학당과 강화미션임파서블 등 1회차 때보다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과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강화군의 움직이는 관광안내소 파랑이와 인천관광공사의 관광안내부스가 마련되어 관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체험이 제공되며, 강화읍 일원을 투어할 수 있는 꽃마차 투어(전기자전거) 체험,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문화재 속 인생샷 투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각각의 체험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스탬프를 모으면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강화문화재야행 홈페이지(www.ganghwanight.co.kr)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고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강화군청 문화관광과(☎032-930-3562)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1회차에 이어 올해 마지막으로 개최되는 이번 문화재 야행 행사는 문화재와 어우러진 강화군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문화관광 컨텐츠 개발을 통해 다양한 계층의 관광객을 유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구자송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교동향교] 추기 석전대제 봉행 (2018-09-12 11:48:18)
[대전시] 홍콩, 중국(심천, 청도) 소비재용품 수출 교두보 확보 (2018-09-12 11:32:35)
[전라북도]전북과 삼성전자, 스...
[전라북도]전북, 세계한인비즈...
[충청남도]도내 생산·어획 수...
[충청남도]내포신도시 인구 4만...
[세종시]'세종상가공실박람회' ...
[충남천안시]외국인 근로자 희...
[대전시] 자운대에서 민관군 화...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