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 서울 18 °C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군] TV 드라마에 나온 아름다운 촬영지는 어디?
드라마에서 만나보는 강화군의 숨겨진 명소
등록날짜 [ 2017년08월25일 15시15분 ]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속 아름다운 강화도

지난 8월 21일과 22일 방영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강화군이 연이어 소개되었다.

 

그 첫 번째는 ‘강화도 고려인삼’으로 극중 여주인공(은산)이 단사관의 시선을 끌기 위해 “해풍 맞아 품질이 좋다”며 강화도 고려인삼을 선보였다.

 

직접적으로 강화도 고려인삼이라는 언급은 없었으나 그 다음 장면인 단사관과 남주인공(왕원)이 나누는 대화에 “강화도에 있는 인삼밭 300결”이라는 대사로 충분히 강화 고려인삼임을 짐작케 해준다. 또한, 인삼을 받아본 단사관의 흡족한 얼굴만으로도 강화 고려인삼이 얼마나 상품가치가 높았는지를 알 수 있게 해준다.

 

두 번째로 노출된 곳은 강화산성 남장대 성곽길이다. 이미 지난 방송에서 여주인공(은산)과 남주인공(왕린)이 말을 타고 지나가던 아름다운 배경으로 성곽길과 진달래꽃이 노출되었던 곳이다. 이번에는 남주인공(왕원과 왕린)이 함께 말을 타고 달리는 장면으로 분홍색의 진달래꽃을 배경으로 시원하게 뻗은 성곽길이 아름답게 표현됐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드라마 말미에 나온 고려산 진달래 군락지가 단연 압권이었다. 분홍빛으로 가득한 진달래 꽃밭에서 세 주인공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표현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 외에도 앞으로 방송될 푸르른 나무가 인상적인 연미정 장면에서는 어떤 아름다운 장면이 연출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 관계자는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강화군의 아름다운 경관과 대표 특산품을 비롯해 2018년도 올해의 관광도시를 전국에 홍보하고자 촬영 지원을 하게 됐다”며 “가을에 개최될 고려인삼축제와 내년 고려산 진달래축제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마케팅에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사전 제작된 드라마로 고려시대 충렬왕의 아들인 충선왕의 이야기이며, 한류 스타인 배우 임시완과 소녀시대 윤아, 홍종현이 출연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구자송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군] 학교주변 불법광고물 일제 정비 (2017-08-25 15:16:57)
[전라남도] 전남자원봉사센터,‘가고 싶은 섬’봉사 나서 (2017-08-25 14:31:31)
[전라북도]전북과 삼성전자, 스...
[전라북도]전북, 세계한인비즈...
[충청남도]도내 생산·어획 수...
[충청남도]내포신도시 인구 4만...
[세종시]'세종상가공실박람회' ...
[충남천안시]외국인 근로자 희...
[대전시] 자운대에서 민관군 화...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