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고객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지난 1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에서 문화재단의 직원대표가 구민과 예술가중심의 서비스 제공, 구민의 문화복지 증진 등의 내용을 담은 선포문을 낭독했다.
고객서비스 헌장은 총 5개의 기본헌장으로 구성되었다. ▲친절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 ▲신속한 민원처리 ▲부패방지 및 청렴문화 조성 ▲문화예술진흥을 위한 조사‧연구 ▲사회적 책임 수행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인천서구문화재단 이종원 대표이사는 “오늘 선포식을 통해 서구문화재단 임직원 모두가 구민과 예술가 중심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구민이 문화예술로 행복한 서구를 만들기 위해 문화재단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서구문화재단은 청렴교육, 문화예술매개자교육, CS 교육 등 조직문화와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서곶문화예술제, 노을마당, 스크린파크 영상제 등 구민이 일상에서 쉽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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