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서울 13 °C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서구] 문화예술로 충전하다
서구 곳곳을 찾아가는 문화예술행사
등록날짜 [ 2018년11월12일 21시27분 ]

인천서구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인천 서구 곳곳을 다채로운 문화예술로 충전하여 구민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한다.

 

‘서곶문화예술제’를 성황리에 개최해 구민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선 서구문화재단은 청라커낼웨이 아트마켓, 별빛영상제, 재즈콘서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문화예술행사를 준비했다.

 

▲ 청소년 수능나들이 공연 ‘점프’

2006년 대한민국 대표문화 특별문화상을 수상한 코믹하고 화려한 마셜아츠 퍼포먼스 <점프>가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을 찾아온다. 특히 수험생들이 학업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수능 다음 날인 11월 16일 오후 7시 30분, 11월 17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점프>는 무술 고수 가족의 집에 귀여운 도둑들이 들어와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대사 없이 생생한 라이브 액션과 절묘한 코믹 연기로 커다란 웃음을 선사하는 엔터테인먼트 공연이다. 입장권은 전석 2만원으로 수험생은 1만원으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매는 인터파크티켓, 엔티켓에서 가능하다.

 

▲ 인천시티발레단 뮤지컬 발레‘미녀와 야수’

인천서구문화회관 상주단체인 ‘인천시티발레단’은 동화를 바탕으로 한 국내 유일의 뮤지컬 발레 <미녀와 야수>를 선보인다.

 

<미녀와 야수> 공연은 11월 23일 오전 10시 30분, 11월 24일 오후 2시, 5시에 진행되며 예매는 엔티켓에서 가능하다.

 

▲ 가을 데이트 재즈콘서트 ‘제나탱고의 Sweet Tango’

가을 데이트 재즈콘서트 세 번째 공연 <제나탱고의 Sweet Tango>는 아르헨티나 탱고와 한국의 국악이 어우러진 새로운 무대이다. 제나탱고는 ‘한국의 눈으로 새롭게 탱고를 바라본다’는 뜻으로 2018년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코리아 시즌 음악팀 한국대표로 선정됐다.

 

이번 공연에서는 국악기와 탱고악기의 만남을 통해 삶의 즐거움, 행복함, 아름다움을 연주하며 남녀 탱고댄서의 화려한 무대를 통해 한국적 흥을 발견할 수도 있다.

 

공연은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11월28일(수) 오후 7시30분에 진행되며, 입장료는 전석 1만원으로 예매는 엔티켓과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올려 0 내려 0
김진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부평구]고3 수험생 응원 및 문화행사 마련 (2018-11-12 21:30:33)
[인천서구]제6회 정서진․아라뱃길 전국마라톤대회 성료 (2018-11-12 21:25:08)
[전라북도]전북과 삼성전자, 스...
[전라북도]전북, 세계한인비즈...
[충청남도]도내 생산·어획 수...
[충청남도]내포신도시 인구 4만...
[세종시]'세종상가공실박람회' ...
[충남천안시]외국인 근로자 희...
[대전시] 자운대에서 민관군 화...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