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서울 2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라남도]전남중기진흥원, 중기 경영자문 상담회 성황
선배경영인이 1대1 상담 통해 경영노하우 전수
등록날짜 [ 2018년11월26일 21시51분 ]


 

전라남도중소기업진흥원(원장 우천식)은 대기업 CEO출신 경영자문단과 전남지역 중소기업 25개사가 참여한 ‘제24회 중소기업 경영자문 상담회’를 지난 23일 순천만국가정원 국제습지센터에서 개최했다.

 

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이사장 권태신)와 함께한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굴지의 대기업 CEO 및 임원진 출신으로 구성된 정상급 경영전문가들이 중소기업 대표들과 1대1로 마주해 이뤄졌다. 이들은 경영전략, 자금․재무, 마케팅, 기술․생산․품질, 인사․노무 등 중소기업들이 경영현장에서 직면하는 문제에 대한 상담과 함께 실질적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라남도중소기업진흥원은 이번 순천만국가정원 내 국제습지센터에서 동부지역 행사에 앞서 지난 4월 무안에서 서부지역, 9월 나주에서 중부지역 등 각 권역별로 개최해 기업들의 이동 시간 및 비용 절감 등 기업 편의를 높이고, 컨설팅 및 교육사업의 서비스 질도 개선했다.

 

행사에 참여한 김명신 (주)쿠키아(뚜부과자 제조업체) 대표는 “업체를 운영하다보면 경영 노하우가 절실한데, 경험 많은 선배 경영인으로부터 1대1 밀착 컨설팅을 받으면서 고급정보와 산지식을 배울 수 있었다”며 “사업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얻는 귀한 시간이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24회째를 맞이한 경영자문 상담회는 대기업 출신 고급자문인력의 오랜 경험과 전문지식, 노하우를 활용, 지역 중소기업의 경영혁신을 선도하는 대․중소기업 상생발전 모델이자 1대1 기업 맞춤형 지원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우천식 전남중소기업진흥원장은 “앞으로도 전남 전 권역에서 경영자문 상담회를 하고, 찾아가는 현장교육과 현장기동단을 운영하는 등 기업밀착형 맞춤형 현장컨설팅과 교육서비스를 확대하겠다”며 “앞으로 지역 중소기업의 편의 향상과 혁신역량 강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조균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상북도]중국시장 첫 해외 세일즈 나선 이철우 경북지사, 통상․투자유치 잰걸음 (2018-11-26 21:55:08)
[경기부천오정서] 로보캅 경찰관, 아동학대 피해자를 위한 UN본부 합동 공연 (2018-11-26 21:45:45)
[전라북도]김관영 도지사, 대통...
[충청남도]다채로운 충남 매력 ...
[충청남도]충남 디스플레이 소...
[세종시]최민호 시장 "시민불안...
[대전시] 지역 경제계와 ‛지역...
[대전시]시립연정국악단 송년음...
[경기도] 건설폐기물 부지 불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