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 서울 16 °C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북군산시]에너지 충전! 고객소통 친절전략
군산시, 상수도업무 담당 공무원 및 검침원 대상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등록날짜 [ 2018년12월04일 11시36분 ]

 

군산시는 지난 4일 친절마인드 배양 및 친절 이미지 확립을 위해 미래고용나눔협회 박선영 강사를 초빙하여 상수도 검침원과 담당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해야 하는 근무환경 속에서 일의 보람을 찾는 긍정적 마인드를 함양하고 다양한 민원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동료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힐링 소통법 등 업무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교육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홍규 수도과장은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발판삼아 형식적인 민원응대가 아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마인드로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고객들과 윈윈하는 행정을 펼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박광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창원소방본부] 백일마을 화재없는 안전마을 조성 행사 가져 (2018-12-04 11:39:45)
[전북군산시]바다생물들의 신나는 이야기‘바다의 모험’ (2018-12-04 11:34:54)
[전라북도]전북과 삼성전자, 스...
[전라북도]전북, 세계한인비즈...
[충청남도]도내 생산·어획 수...
[충청남도]내포신도시 인구 4만...
[세종시]'세종상가공실박람회' ...
[충남천안시]외국인 근로자 희...
[대전시] 자운대에서 민관군 화...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