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지난 4일 친절마인드 배양 및 친절 이미지 확립을 위해 미래고용나눔협회 박선영 강사를 초빙하여 상수도 검침원과 담당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해야 하는 근무환경 속에서 일의 보람을 찾는 긍정적 마인드를 함양하고 다양한 민원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동료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힐링 소통법 등 업무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교육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홍규 수도과장은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발판삼아 형식적인 민원응대가 아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마인드로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고객들과 윈윈하는 행정을 펼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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