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은 세계 최고의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최강 멤버로 구성된 ‘빈 필하모닉 앙상블’을 초청해 오는 5일 오후 4시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19 신년음악회-빈 필하모닉 앙상블>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베를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더불어 세계 최고로 평가 받고 있는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현역단원 13명으로 구성된 빈 필하모닉 앙상블은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는 최상급의 연주 스타일과 고유한 연주를 자랑하고 있으며,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명품 연주를 작은 스케일로 감상할 수 있는 멤버들로 구성으로 되어있다.
이번 내한공연은 매년 12월 31일과 1월 1일 정오에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무지크페어라인에서 공연되는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New Year`s concert’ 공연 이후 곧바로 내한해 개최하는 것으로, 프로그램 구성 역시 New Year’s Concert 레퍼토리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신년음악회의 대표 장르인 요한슈트라우스 왈츠를 중심으로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특유의 엄격한 주법과 전통적인 음색, 부드럽고 풍성한 연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홍성 공연은 무대 전체를 생화로 꾸며 신년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신년을 맞이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하고 희망찬 2019년 한 해가 될 수 있는 뜻깊은 감동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공연은 8세 이상 입장가능하며,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예매는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1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