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7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한국을 대표하는 영원한 디바! 3년만에 부산을 찾아오다
인순이 히트곡 모음뿐만 아니라 클래식 기타리스트 드니성호와 함께 감동적인 무대도 선사할 예정
등록날짜 [ 2019년01월08일 11시10분 ]

 

 

한국을 대표하는 영원한 디바! 라이브의 여제! 가수 인순이가 3년만에 부산을 찾아온다!

 

영원한 국민 디바 인순이가 감동의 노래를 전하기 위해 1월 12일 오후 5시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신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대부터 80대까지 전 세대에게 유명한 인순이 히트곡 모음뿐만 아니라 클래식 기타리스트 드니성호와 함께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데뷔 40주년을 맞이한 가수 인순이는 1978년 여성그룹 ‘희자매’의 멤버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 1983년 ‘밤이면 밤마다’를 빅히트 시키며 화려한 전성기를 거쳤다. 발라드, R&B, 댄스, 팝, 심지어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남녀노소를 모두 장악하는 흡입력 강한 공연을 보여주었던 인순이는 최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의 성공적인 콘서트를 마치고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3년만에 부산문화회관에서 콘서트를 갖는다. 

 

가수, 그리고 엄마 인순이가 들려주는 감성의 무대. 클래식계의 거장 기타리스트 드니성호와 함께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인순이는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장르를 넘나들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이번 공연에서 최근 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세계적인 클래식 기타리스트 드니성호와의 듀엣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이 고향인 드니성호는 한국 입양아 출신으로 세계적인 기타리스트로 성장한 개인사가 국내에 알려졌다. 인간극장에서 못 다한 드니성호의 가족 이야기를 풀어보고, 곡 중간마다 관객과 대화의 시간도 마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엄마로서, 그리고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로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인순이와의 감동적인 시간은 2019년 새해 부산시민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려 0 내려 0
구자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서구]문화재단 신년음악회, ‘빈 필하모닉 앙상블 내한 공연’ 성료 (2019-01-10 20:28:16)
[퓨전국악]악녀들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서 송년콘서트,‘퓨전국악’미녀군단과 불금 (2018-12-31 12:10:54)
[경찰청]합성 성영상물 제작·...
[제주도]진단 검사 후 입도한 ...
[서울시] 중랑천에 S자 보행교 ...
[광주광역시] 모든 수능 시험장...
[경상북도]경북도내, 코로나19 ...
[전라남도]김영록 전남지사, “...
[전북군산시]군산, 사회적 거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