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민원행정 서비스 등에 대한 시민들의 전반적인 의견을 듣기 위해‘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개최 시 개선사항 및 친절도 제고 방안 등 의견을 제시할 시민참여자를 오는 14일부터 2월 13일까지 1개월 동안 모집한다.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은 분기별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민원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공무원을 대상으로 친절・소통 교육을 추진함으로써 친절 마인드 강화 및 수준 높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올해 실시될 친절교육은 민원담당 공무원의 친절교육과 함께 평소 대민 행정서비스를 통해 느낀 경험담 및 개선 사항 등 시민의 소리를 들으며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 예정으로, 제시된 시민들의 의견은 추후 시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만 19세 이상 군산시민 및 거주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희망자는 군산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팩스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군산시 민원봉사과(454-2533)로 문의하면 된다.
문용묵 민원봉사과장은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과 더불어 시민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해 민원행정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시민들에게 감동과 신뢰를 주는 시민이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