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부소방서(서장 김문원)는 14일 오전 9시 2층 서장실에서 소방안전을 위해 헌신한 소방공무원과 민간인 유공 표창 대상자에 대한 표창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표창수여는 주택용 소방시설 및 생활안전을 위해 각 종 업무 추진과 노력으로 화재없는 마을 만들기에 앞장서며 주택용 소방시설인 소화기와 단독경보형감지기 보급에 힘쓴 서부소방서 예방안전과 장진우 소방장에 대한 소방청장 표창과 각 종 소방안전정책을 동화책으로 배우기 위해 소방홍보팀에서 진행한 ‘세상에 하나뿐인 소방안전 동화책’ 제작을 위해 기꺼이 미술재능 기부를 해준 청라C&C미술학원 김현정 원장이 소방안전 홍보 유공 인천광역시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특히, 민간인 유공자로 표창을 받게 된 김현정 청라C&C미술학원장은 평소 소방안전에 대한 깊은 관심을 바탕으로 소방안전체험장 운영에도 참여하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앞으로도 소방안전을 신선하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문원 서부소방서장은 “많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올바른 안전수칙을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든 유공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소방안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안전사각지대가 없는 사회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