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서울 2 °C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18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상북도]설 명절 선물은 ‘경상북도 우수상품’이 최고
30일(수) 도청 동락관, ‘설맞이 실라리안 특별판매전’개최
등록날짜 [ 2019년01월28일 20시03분 ]


 

경상북도는 30일(수) 도청 동락관에서 우수 중소기업제품 홍보․판매 촉진을 위해 도청 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설맞이 실라리안 특별판매전’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대적으로 상권이 부족한 도청 신도시와 인근 시군 주민들에게 도내 중소기업 제품 및 농․특산물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우수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행사 참여 기업에는 상품 판매기회를 제공해 지역경제에 보탬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총 65개사가 참여하며, 소비자 수요 등을 반영하여 ‘실라리안’제품 위주의 기존 행사 방식을 개선해 ‘사이소’쇼핑몰 입점기업, 마을기업과 사회적 기업, 청년CEO 창업기업 등의 다양한 상품을 확대 판매한다.

 

특히 홍삼제품, 화장품, 농수산물, 장류, 차 선물세트, 오미자 김 등 경북도에서 품질을 인정하는 우수 제품과 설 선물용 상품(250여개)을 최대 40∼10%까지 할인된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해 무료 시음․시식회,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특판점 참여업체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400개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실라리안’전시․판매장*에서도 내달 1일(금)까지 ‘특별판매전’행사를 병행 운영한다.

※ (판매장) : 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 373(대구지방법원 맞은편, 053)754-1418

 

전우헌 경북도 경제부지사는 “지역 기업이 생산한 제품의 품질 우수성을 홍보하고 참여기업․상품 확대 및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위해 ‘설맞이 특별판매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 홍보 및 이미지 개선 효과와 함께 상품 판매에 따른 매출상승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여기업과 제품을 확대한 만큼 예년에 비해 실속 있는 설 선물을 많이 준비하였으니 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홍보․구매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실라리안’은 우수한 제품․기술력에도 불구, 인지도 부족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경북도가 지난 1997년부터 시행하는 사업이다.

 

올해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SNS 홍보 기자단 운영, 홈쇼핑․소셜커머스 판매, 대형 유통업체 특판전, 수출유망지역 해외 시장개척 등 다양한 판로 확대 사업을 지원한다.

 

특히, 기업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개별 맞춤형 마케팅 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해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슬로건을 개발하는 등 ‘실라리안’브랜드 이미지 향상에도 적극 노력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박구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상북도]경북의 밤을 즐기자~... 2019년 경북도 야간관광상품 12개 사업 선정 (2019-01-28 20:06:24)
[경상북도]이철우 경북지사, 아와지 섬 방문... 지역에 기반한 일자리창출 방안 모색 (2019-01-28 19:59:56)
인천 서구청, 서부경찰서, 서부...
농업대전환, 울진 들녘특구 주...
위험물저장·취급시설에서 흡연...
부평구, 2024년 기존상권 살리...
윤 대통령, 역내 청년층 역량 ...
‘K-방산’ 중남미까지. 한·페...
서울시, 해체공사장 관리에도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