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고객상담 콜센터는 지난 2월 12일 ‘행복한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한 콜센터 행동강령 선포’ 100회 기념행사를 가졌다.
센터는 지난 2017년 2월 ‘행복한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한 콜센터 행동강령 선포’ 이후 매주 화요일마다 행동강령 실천 결의를 다져왔으며, 이번에 100회를 맞았다.
이날 행사는 ‘모든 시민이 우리 고객이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정확한 지식을 안내하기 위해 매일 업무를 숙지해 내부 고객과 협업을 다짐’하는 내용의 행동강령 선언, 실천사례 동영상 시청,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2006년 2월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개소한 부천시 고객상담 콜센터는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9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주관 서비스품질조사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365일 콜센터(032-320-3000)를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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