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 서울 32 °C
로그인 | 회원가입
07월06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부평구] 직원 대상 ‘특별 민원 응대 교육’ 진행
등록날짜 [ 2019년03월14일 12시46분 ]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3월 13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특별 민원 응대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부평구 공무원 300명이 참석한 이번 교육은 방혜신 국민권익위원회 전문위원으로부터 민원 대응 요령에 대한 강의로 진행됐다.
 

방혜신 위원은 반복적인 민원과 악의적인 민원 제기 등 고질·악성 민원에 대한 대응 요령을 안내했다. 또 민원인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감성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시를 들어 설명했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실제 업무 사례를 토대로 직원들이 공감할 수 있고, 직원들의 정신적·육체적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올해 4차례에 걸쳐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김승현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부평구]차준택 부평구청장, 국가안전대진단 현장 점검 (2019-03-14 12:48:34)
[인천 서구]‘온실가스 진단·컨설팅’ 받고, 줄줄 새는 요금 잡으세요 (2019-03-14 11:37:53)
[인천강화군] 강화~서울 30분 ...
[인천서구]민선8기 취임3년. 강...
[인천부평구] 교통안전 실무협...
[인천강화군] 종이 대신 화면으...
[강원자치도] ‘25년 하반기 소...
[제주도] 새정부경제정책추진단...
[울산시] 민선 8기 3년, 6대 분...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