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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120미추홀콜센터’동구 민원전화 통합 상담서비스 본격 운영
등록날짜 [ 2019년03월27일 13시13분 ]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오는 4월 1일부터 동구청 대표전화를 인천시 120미추홀콜센터와 통합해 365일 24시간 전문 상담원이 직접 응대하는 원스톱 민원서비스를 본격 시행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통합서비스가 시행되면 국번없이 120번 또는 동구청 대표전화로 전화민원 요청 시 미추홀콜센터 전문상담원이 365일 24시간 친절하게 즉시 응대함으로써 대기시간이 단축되고, 응대서비스가 대폭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120미추홀콜센터는 2011년 12월 개소하여 각 분야별로 특화된 전문 상담원이 인천시의 시정, 구정, 교통, 상수도에 대한 민원사항은 물론 생활불편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365일 24시간 시행하고 있다.
 

이번에 통합하는 동구는 인천시 10개 자치단체 중 연수구, 미추홀구, 부평구에 이어 네 번째 통합운영으로서, 동구 구민에 대한 고품질의 전화민원서비스는 물론, 격무부서 공무원의 민원전화 응대 경감으로 업무능률 또한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방극철 시민봉사과장은 “앞으로 미통합된 6개 자치단체와도 점진적으로 협의하여 통합운영을 추진함으로써 인천시민 누구나 365일 24시간 120미추홀콜센터 전문 상담원의 친절하고 정확한 민원전화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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