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많음 서울 1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해경] 신임 의무경찰 부모님과 함께하는 병영체험 열어
신임 의무경찰 복무환경 직접 보시고 안심하세요!
등록날짜 [ 2019년04월06일 18시06분 ]


 

인천해양경찰서는 신임 의무경찰 부모님을 초청해 ‘부모님과 함께하는 병영체험’ 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인천해양경찰서는 해양경찰교육원에서 3월 23일부터 2주간의 교육을 마치고 전입한 신임 의무경찰 12명의 부모님을 초청해 의무경찰 복무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해양경찰 업무설명 등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신임 의무경찰 김호열(21세) 이경은 특기인 일본어로 자기소개와 노래를 불러 오랜만에 만난 부모님들께 웃음을 선물 드리는가 하면, 이창진(20세) 이경 부모님은 “늠름한 모습 보게 되니 마음이 놓이고, 건강하게 제대하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신임 의무경찰은 부모님과 함께 경비함정에 승선하여 처음 복무하게 될 함정 생활환경과 주요 임무 등을 직접 살펴봤다.

 

이날 병영체험에 참여한 부모님은 “바다에서 복무하게 될 아들이 걱정 됐었는데 경비함정에 승선해 근무현장을 직접 보니 마음이 좀 놓인다” 라고 말했다.

 

 

인천해양경찰서 관계자는 “부모님의 근심과 걱정을 덜어드리고 신임 의무경찰의 복무 적응도를 높이고자 부모님과 함께하는 병영체험을 마련했다” 라며 “인천 바다를 지키기 위해 한배를 타게 된 해양경찰 가족으로서 건강히 복무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쏟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에는 특별외출을 실시해 교육을 받는 동안 가족과 함께 나누지 못했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신임의경은 지도관과 면담, 건강검진 및 직무 적응교육 등의 과정을 거쳐 오는 10일 첫 발령지에서 복무를 시작하게 된다.

 
올려 0 내려 0
박구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충남경찰청장]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충남 만든다 (2019-04-08 00:10:55)
[인천해양경찰서]덕적도 인근 좌초선박 발생 승객 28명 모두 무사 (2019-04-06 11:57:24)
[전라북도]김관영 도지사, 대통...
[충청남도]다채로운 충남 매력 ...
[충청남도]충남 디스플레이 소...
[세종시]최민호 시장 "시민불안...
[대전시] 지역 경제계와 ‛지역...
[대전시]시립연정국악단 송년음...
[경기도] 건설폐기물 부지 불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