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6월07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주도] 제주유나이티드FC 첫승 기원
건전한 스포츠 관람문화 활성화에 이바지되길
등록날짜 [ 2019년04월11일 21시18분 ]

 

제주특별자치도가 건전한 스포츠 관람문화 조성과 제주의 유일한 프로구단인 제주유나이티드 에프씨(FC)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나선다.
 

제주도청 문화체육대외협력국은 상반기 직원 체육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4월 13일(토) 오후 2시 제주유나이티드 에프씨(FC)와 전북현대모터스와의 경기가 열리는 제주 종합경기장을 찾아 열띤 응원을 통해 승리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제주유나이티드 에프씨(FC)는 국내 프로축구리그인 케이(K)리그 1부 12개 팀 중 하나로, 2006년 2월부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제주 월드컵 경기장을 홈구장으로 삼고 있다.
 

이번 경기는 지난해 11월부터 올 5월까지로 예정된 제주 월드컵경기장 시설 보수사업으로 인해 제주 종합경기장에서 열린다.
 

2018 러시아월드컵,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의 열기가 국내 프로축구리그인 케이(K) 리그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 역시 올해 들어 처음 열리는 이번 경기를 통한 연고구단 흥행과 도내 스포츠 관람문화 활성화에 기대를 걸고 있는 상황이다.
 

조상범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체육대외협력국장은 제주 연고 구단이 국내 프로축구리그인 케이(K)리그 1부 12개 팀 중 한 팀이라는 점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아직까지 승이 없는 제주유나이티드 에프씨(FC)가 올해 처음으로 연고지인 제주에서 경기를 갖는 만큼 반드시 승리하기를 바라며, 첫 승의 감격이 도민들의 건전한 스포츠 관람문화 활성화에 이바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송형섭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부천시] U-20 월드컵 결승전 시민응원전 펼쳐 (2019-06-13 14:33:59)
[창원소방본부] 제13회 전국 소방인 축구대회 준우승 쾌거 (2019-04-04 22:14:43)
[창원소방본부] 안전한 여름 에...
[인천서부소방서] 사회복무요원...
[인천강화소방서] 의용소방대 ...
[인천서구]‘힘내라 서구! 냠냠...
[인천서부소방서] 오류동 컨테...
[인천강화소방서] 새롭게 닻을 ...
[경기부천시] 고위험시설 사업...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