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서울 1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해경] 관내 해상 익수자 잇달아 구조
송도해수욕장 레저활동자 및 북항 5부두 선원 구조
등록날짜 [ 2019년04월18일 16시50분 ]


 

부산해양경찰서(서장 박승규)는 어제(17일) 부산 송도해수욕장 및 북항 5부두 해상에서 익수자를 잇달아 구조했다고 전했다.

 

부산해경에 따르면, 어제(17일) 오후 6시 25분경, 부산 송도해수욕장 해상에서 파워서핑(제트서프)중이던 A씨(남, 39세, 서구)가 모터 고장으로 해상에 표류하자, 이를 본 행인이 남항파출소 경유 부산해경 상황실로 구조 요청한 것이다.

 

신고를 접수한 부산해경은 경비함정과 남항파출소 연안구조정, 중앙해양특수구조단을 사고 현장으로 급파, 해상입수를 통해 A씨를 구조하였다고 밝혔다.

 

구조 당시 A씨는 건강에는 이상이 없었으나, 음주 측정결과 혈중알콜농도 0.059%로 확인, 주취 중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정 여부 등에 대하여 현재 부산해경에서 조사 중에 있다

 

잇달아 같은 날(17일) 오후 9시 38분경 부산 북항 5부두에 정박중이던 유조선 B호(743톤, 이하미상)에서 출항 작업중이던 C씨(남, 69세, 사하구)가 선미 갑판의 홋줄에 걸려 해상으로 추락, 이를 본 B호 2항사가 119경유 부산해경 상황실로 구조 요청한 것이다.

 

신고를 접수한 부산해경은 남항파출소 연안구조정과 중앙해양특수구조단을 사고 현장으로 급파, 해상 입수를 통해 A씨를 구조하여 남항파출소에 대기중이던 119 구급차량에 인계, 인근병원(부산백병원)으로 이송조치 하였다고 밝혔다.

 

구조 당시 C씨는 의식은 있으나, 홋줄에 걸리면서 오른쪽 다리가 골절되어 스스로 거동을 할 수 없었으며, 현재 병원에서 치료중에 있다.

 
올려 0 내려 0
구자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수해상] 선원 및 승객 42명 타고 있던 도선 기관 고장으로 표류 인명피해 없이 전원 구조 (2019-04-18 16:58:08)
[목포해양경찰서]어선으로 스며 든 마약 ! 더 이상 안전지대는 없다 (2019-04-18 16:44:01)
[전라북도]김관영 도지사, 대통...
[충청남도]다채로운 충남 매력 ...
[충청남도]충남 디스플레이 소...
[세종시]최민호 시장 "시민불안...
[대전시] 지역 경제계와 ‛지역...
[대전시]시립연정국악단 송년음...
[경기도] 건설폐기물 부지 불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