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가 자녀교육, 재테크, 자기계발, 미용 등 여러 분야의 유명한 강사를 초빙해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찾아가는 군산새만금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16일 오전10시 30분 군산어린이공연장(나운동,구KBS공개홀)에서 자녀교육 전문가인 송지희 소장을 초청하여 ‘명품자녀로 키우는 부모력’강연이 진행된다.
송지희 소장은 주변의 모든 어른이 아동의 성장 발달에 미치는 영향, 그중에서도 가장 가까이 있는 부모의 역할, 자녀의 입장에서 대화하는 법과 행동의 변화, 인성의 중요성, 자존감 형성 등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송 소장은 모교육 전문가로 활동해 최근 10년간 2000회가 넘는 강연을 통해 전국의 부모를 만나고 있으며, KBS1라디오 ‘교육을 말합시다’, SBS특강 ‘아이를 행복하게 하는 부모혁명’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부모력의 비밀’, ‘명품자녀로 키우는 부모력’등 저서를 출간했다.
장영재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강연을 통하여 부모와 자녀 간 애착형성이 가장 중요한 시기에 올바른 자녀 양육방법과 부모 역할을 배우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고, 새만금 아카데미 강연을 통해 군산시민의 평생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