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이 지역발전 전략 수립 및 자치역량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강화아카데미’가 올해 그 첫 문을 연다.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오는 6월 4일(화) 오후 4시부터 군청 진달래홀에서 스타강사 김미경 강사의 ‘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미(美)답’이란 주제로 강화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미경 강사는 ‘MBC 이재용의 기분 좋은 날’을 비롯해 ‘MBC 아름다운 도전’, ‘SBS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 ‘김미화의 U’, ‘MBC 희망특강 파랑새’, ‘tvN 스타특강쇼’, ‘tvN 김미경 쇼’, ‘JTBC 김미경 전현무의 나만 그런가’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서울시 여성상, 미래를 이끌어 갈 여성지도자상을 수상한 바 있는 스타강사다.
이번 아카데미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군청 진달래홀에서 진행하는 관계로 선착순 250명까지만 입장 가능하다.
유천호 군수는 “많은 자치단체에서 초청 1순위인 김미경 강사의 강연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강화아카데미를 고정관념 탈피 및 자기계발 등 강화군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사회교육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은 이번 강연과 관련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