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서울 1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전시]나노코리아 2019 전시회, 대전공동관 성황
지역기업 11개사 참가, 대전나노기술 국내외 관심 집중
등록날짜 [ 2019년07월10일 13시42분 ]

 

대전시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킨텍스(경기도 고양시)에서 열린‘나노코리아 2019’전시회에 대전공동관을 운영해 상담 175건, 87억여 원 규모의 계약 상담과 기술거래 등의 성과를 거뒀다고 9일 밝혔다.
 

대전시가 주관하고 대전테크노파크에서 운영한 나노코리아 2019 전시회 대전공동관은 대전시의 나노산업 정책 홍보와 함께 지역 나노융합 중소기업 11개사가 참가해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홍보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독일, 미국, 인도 등 해외바이어를 비롯해 삼성, 엘지, 롯데 등 국내 대기업, 각 대학과 국가 연구기관 등이 대전 나노기업의 나노융합제품과 핵심보유기술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네오나노텍이 보유한 미세유로 기반 현장 및 체외진단 소자 키트 및 솔루션 제공 기술이 삼성, 엘지 등의 큰 관심을 받으며 비즈니스 상담이 활발히 이뤄졌으며, ㈜디엔에프에서 출품한 고기능성 실리콘계 코팅제가 국내외 관련기업과 연구기관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블루시스가 보유한 신뢰성 평가장비인 TEG BLUE에 대해서는 대기업, 연구기관, 대학에서 제품 샘플요청을 했고, ㈜펨스의 주력제품인 인쇄 전자 장비시스템에 대해서 많은 바이어들이 견적 요청 및 추가 상담을 위한 기업 방문을 약속하는 등 지역기업 제품에 대한 국내외 바이어의 비즈니스 상담이 활발히 이뤄졌다.
 

대전시 박지호 미래성장산업과장은 “대전 나노기업의 전시회 참가지원을 통해 기술 및 제품의 우수성과 국내·외 시장에 대전의 나노융합 기술력을 알리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우수 기술을 보유한 지역 나노기업의 성장을 위해 국내 및 해외 전시회 참가 등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디엔에프, ㈜맥솔루션, ㈜넥센서, ㈜지엘테크 등 지역 나노관련 11개 기업이 참여했다.

 
올려 0 내려 0
김용식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시민 중심 공공건축을 위한 첫 걸음 (2019-07-10 13:46:23)
[대전시]2019 무기체계 시험평가 세미나 개최 (2019-07-10 13:37:49)
[전라북도]김관영 도지사, 대통...
[충청남도]다채로운 충남 매력 ...
[충청남도]충남 디스플레이 소...
[세종시]최민호 시장 "시민불안...
[대전시] 지역 경제계와 ‛지역...
[대전시]시립연정국악단 송년음...
[경기도] 건설폐기물 부지 불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