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서울 2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총력 준비 막바지
시장 주재 교통, 홍보, 안전 등 대회 준비 막바지까지 총력 집중 및 점검 확인
등록날짜 [ 2019년10월15일 12시54분 ]


 

부산시는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기장 LPGA 인터내셔널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LPGA 정규투어「BMW 레이디스 챔피언쉽」의 차질 없는 개최를 위해 오늘(14일)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오거돈 부산광역시장 주재로, 대회준비를 위한 교통, 안전, 홍보, 관광 등 준비사항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자리였다. 

 

4일 간 10만여 명의 갤러리가 대회장을 찾을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이번 최종 보고회의 화두는 경기장 인근의 주차 및 교통 소통에 대한 안전하고 원활한 대책 수립이었다. 부산시 대회지원본부는 이번 대회의 주차를 위해 일반 갤러리 주차장 총 3개소, 9,000면을 확보하였으며, 민관협력으로 운영되는 교통소통 지원반을 구성해 교통정체 예상 구역을 중점 관리하는 것으로 대책을 마련했다.

 

또한 개최일자가 임박한 대회의 흥행을 위해 막바지 온·오프라인 홍보방안을 마련했는데 시는 옥외전광판, SRT 열차 내 모니터 등을 활용한 오프라인 홍보뿐 만 아니라 시 공식 SNS 통해 대회 홍보와 흥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관광도시 부산의 도시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종보고회에 참석한 대회 주최 측 BMW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최종보고회를 통해 차질 없는 대회 개최 준비사항을 확인하고 대회 흥행에 대한 확신을 얻었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랭킹 1위 고진영, 2위 이정은 등이 출전하는「BMW 레이디스 챔피언쉽」은 84명의 세계 정상급 선수가 총 상금 200만 달러, 우승상금 30만 달러를 놓고 ‘LPGA 인터내셔널 부산’에서 뜨거운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구자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상남도] 조류인플루엔자(AI) 유입방지 위한 철새도래지 차단방역 강화에 나서 (2019-10-15 12:58:28)
[전남도] 해남․진도 의신면 특별재난지역 선포 건의 (2019-10-15 12:51:08)
[전라북도]김관영 도지사, 대통...
[충청남도]다채로운 충남 매력 ...
[충청남도]충남 디스플레이 소...
[세종시]최민호 시장 "시민불안...
[대전시] 지역 경제계와 ‛지역...
[대전시]시립연정국악단 송년음...
[경기도] 건설폐기물 부지 불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