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서울 11 °C
로그인 | 회원가입
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삼목초등학교]삼목 해피콘서트
인천삼목초, 삼목 해피콘서트 개최
등록날짜 [ 2019년12월10일 12시56분 ]


 

인천삼목초등학교(교장 김수로)는 12월 6일(금)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90분간 엘림아트센터에서 삼목해피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삼목해피콘서트는 공유와 나눔을 통한 지역과 함께하는 학교의 표본 정립과 학교 교육 공동체의 문화적 감수성 신장을 통한 학교 교육 만족도 고취를 위해 마련되었다.

 

삼목해피콘서트에는 본교 교직원, 삼목 오케스트라 단원 및 지도강사, 본교 자생 학부모회,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학교 교육활동 지원기관, 지역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을 포함한 지역사회 인사 등 3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삼목해피콘서트는 교육 기부 형식의 초청 공연으로 운영되었다. 공연을 한 ‘빈 앙상블’연주단은 학교 교육 공동체의 힐링 및 치유를 위한 음악적 감수성 신장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학교 교육 공동체의 힐링 및 치유를 도모하였다. 주로 30~40대 이르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내면 속 추억과 바쁜 일상 속 휴식처이자 안식처로 느낄 수 있는 클래식 곡 및 학생 대상 연주곡으로 클래식의 문턱을 낮추고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나라별, 영화음악 삽입곡 등을 연주하였다.

 

삼목해피콘서트는 2019학년도 학교 교육활동에 지지와 격려를 보내주신 학교 관련 학부모회, 지역 사회 인사에 대한 감사와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 이번 삼목해피콘서트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올해 학교를 꾸려나가느라 수고해주신 선생님들과 학부모, 학생 모두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었다. 클래식 공연을 보고 들으며 올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삼목초등학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고 하였다.

 

삼목초는 이번 교육과 나눔의 삼목해피콘서트를 통해 지역사회, 학부모, 교사, 학생 모두가 교육 공동체로서 하나가 되는 학교의 표본이 되길 기대한다.

 
올려 0 내려 0
이인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미추홀구] 폭설대비 제설대책 합동 종합훈련 (2019-12-10 13:01:30)
[인천부평구] 인천 대표 청렴 기관 인정 (2019-12-10 12:52:49)
[경기도]개식용 관련 영업자, 5...
[경기도] 환경서비스기업 749개...
[서울시] 무교다동 제29지구 등...
[서울시] '정비사각지대' 사업...
[경기부천시] 안중근 의사의 위...
[경기부천시] 중대산업재해 예...
[인천서구] ‘중소기업 기술지...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