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 서울 15 °C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미추홀구]미추홀구는 나눔의 기운으로 훈훈해요
등록날짜 [ 2019년12월11일 12시22분 ]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 곳곳으로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려는 주민, 자생단체, 기관들의 손길이 계속되고 있다.

 

11일 문학동 행정복지센터에는 문학어린이집 원생들의 고사리손으로 모은 물품이 전달됐다. 문학어린이집 원생들과 학부모들이 사랑나눔 바자회 행사 수익금으로 구입한 쌀 150kg, 김장김치 상자 10개, 라면상자 200개를 전달했다.

문학어린이집은 해마다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 전액을 원생들 손편지와 함께 전달하고 있다.

최태옥 문학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이 순수한 마음으로 마련한 작은 정성들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식품보존을 위한 탈산소제를 제조하는 기업인 ㈜립멘은 미추홀구에 지정기탁금을 전달했다. 지정기탁금은 (사)학산나눔재단을 통해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서윤덕 ㈜립멘 대표이사는 “나눔과 사랑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립멘은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했으며 2019년도 미추홀구 구민상을 받은 바 있다.

 

인천향교도 나눔행렬에 동참했다.

인천향교는 이날 미추홀구에 300만 원 상당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했다.

이진성 인천향교 전교는 “작은 정성이지만 회원들 뜻을 모아 온누리상품권을 마련해 기탁하게 됐다”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안6동 행정복지센터에는 인천가정법원의 나눔 손길이 도착했다.

지난 10일 인천가정법원은 법원 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10kg 20개, 라면상자 20개, 햇반상자 20개를 지원했다.

인천가정법원 최복규 법원장은 “조금이나마 보탬이 돼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자리를 많이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주안2동 행정복지센터에는 주안1구역 주택 재개발 시공자인 현대건설(주)이 쌀 10㎏ 100포를 기탁했다.

 

또 학익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열고 김치상자 130개와 라면상자 50개를 180세대 이웃들에 전달했다.

 

김정식 미추홀구청장은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복지 증진을 위해 구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인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남도] 부산서 ‘블루 투어’ 관광 설명회 (2019-12-11 12:30:59)
[인천강화군] 인허가 민원담당공무원 업무연찬 실시 (2019-12-11 12:19:51)
[전라북도]전북과 삼성전자, 스...
[전라북도]전북, 세계한인비즈...
[충청남도]도내 생산·어획 수...
[충청남도]내포신도시 인구 4만...
[세종시]'세종상가공실박람회' ...
[충남천안시]외국인 근로자 희...
[대전시] 자운대에서 민관군 화...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