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많음 서울 16 °C
로그인 | 회원가입
11월16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시]울산 120 해울이 콜센터’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사후 관리 심사’통과
등록날짜 [ 2017년10월01일 09시28분 ]

울산시는 (주)ICR 국제인증원 주관하는 ‘ISO 9001 사후관리 심사’에서 ‘울산 120 해울이 콜센터(이하 해울이 콜센터)’가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사후관리 심사’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유지’는 해울이 콜센터가 제공하는 상담 서비스가 국제 규격의 높은 서비스 수준으로 제공되며 지속적으로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해울이 콜센터는 지난 2016년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처음으로 인증 받았다.

 

울산시 관계자는 “ISO 9001 인증 2년 연속 유지로 해울이 콜센터의 신뢰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향상과 상담 역량 강화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5년 2월 개소한 해울이 콜센터는 9명의 전문 상담사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시정 전반에 대해 원콜-원스톱 상담을 하고 있다.

 

현재까지 상담건수는 6만 2,000여 건이다.

올려 0 내려 0
김한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상북도]포항 캐릭터해상공원 가족단위 문화관광 휴식공간으로 최고 (2017-10-01 09:32:04)
[인천시서구] 군·구의회 의장협의회 9월 월례회의 성료 (2017-09-30 13:04:27)
[부산시]반도체 제조기술 국제...
[인천서구]인천서구문화원 2024...
[인천시] “인천크래프트’로 2...
[경기도] 지자체 최초 데이터 ...
[경기도] 연말연시 대비 공연장...
[경기도]11일부터 겨울철 대비 ...
[서울시]'판교~광화문 15분' 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