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서울 2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충남 홍성군]“힘내요 대구!” 홍성군, 대구시민을 위한 온정의 손길 이어져
광천 김, 친환경 농산물, 도시락 등 대구향한 홍성군민의 기부릴레이
등록날짜 [ 2020년03월05일 14시15분 ]

 

충남 홍성군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민들을 위해 광천 김, 친환경 농산물, 도시락을 기부하는 등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달 21일 우한 교민들에게 광천 김 300박스를 전달한 데 이어, 지난 4일 감염병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민들을 위해 광천 김 1,00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광천읍에서 김 가공업체를 운영하는 ㈜광천원김(대표 임백희)에서 자발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대구광역시청에 전달된 광천 김은 감염병 취약계층에 우선 배부될 예정이다.

 

㈜광천원김 임백희 대표는 “언론매체를 통해 대구의 어려운 사정을 접하고 대구 지역 내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물품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김에 함유된 ‘플로로타닌’이라는 항바이러스 성분이 면역력 증강에 효과가 좋다고 하니 광천 김을 드시고 어려운 시기를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기원하며 본 사의 작은 나눔이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또한 친환경 농업의 메카 홍동면에서는 박푸른들(논밭상점), 손정희(평화노래농장)씨가 유기농 한입 고구마(5kg) 300박스와 200박스를 각각 기부했고, 문산마을 이선재씨는 직접 농사지은 상추(500g) 320박스, 김애마을 부녀회(부녀회장 신옥현)에서는 취약계층, 결식아동을 위해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반찬 도시락을 기부하는 등 대구시민들을 위한 홍동면민들의 나눔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김종희 홍동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처지에 있는 대구시민들을 지원하는 일에 홍동면민들께서 자발적으로 참여해 온정의 손길을 주신데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기부의 따뜻한 마음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주시기를 바라며, 홍동면에서는 코로나19로부터 면민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전근식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북군산시]시민과 함께하는 에너지 자립도시 구현 박차 (2020-03-05 14:18:25)
[울산시]‘착한 임대인 확산 업무협약’체결 (2020-03-05 14:10:42)
[전라북도]김관영 도지사, 대통...
[충청남도]다채로운 충남 매력 ...
[충청남도]충남 디스플레이 소...
[세종시]최민호 시장 "시민불안...
[대전시] 지역 경제계와 ‛지역...
[대전시]시립연정국악단 송년음...
[경기도] 건설폐기물 부지 불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