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서울 22 °C
로그인 | 회원가입
05월0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강화군]코로나19 위축 농산물판매 인터넷 마케팅 강화 ‘돌파구’
강화군, 온라인 몰 ‘엘롯데’, ‘티몬’, ‘위메프’ 진출 ‘강화섬 농특산물’ 유통 활성화 기대
등록날짜 [ 2020년04월08일 13시17분 ]

 

강화군이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과 지젤엠 청라점에 강화 농산물 전용 상설 판매장을 낸 지 한 달만에 인터넷 쇼핑몰까지 진출해 농산물 유통이 크게 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유통구조를 개선하고 신선한 강화섬 농특산물을 도시지역에 공급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 쇼셜커머스 ‘티몬’와 ‘위메프’에 진출해 대대적으로 온라인 판로를 확대했다고 8일 밝혔다.

 

강화군의 이번 온라인몰 진출을 통해 온라인몰 진입이 어려웠던 중소업체와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농업인들의 어려움을 해결해 줄 것으로 보인다.

 

주문 상품은 롯데백화점에서 백화점 포장박스에 담아 발송하고 유통을 책임져 주기 때문에, 농업인은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고 소비자는 믿고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군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가정식을 즐기고 인터넷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문화가 확산되는 데 발맞춰 안전한 먹거리와 건강한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강화섬 농산물 판매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유천호 군수는 “코로나19 위기에도 고품질의 강화섬 농산물은 롯데백화점 등에서 안정적으로 판매되고 있고, 고객도 늘어나고 있다”며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농산물 유통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는 등 농산물 판매가 활성화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구자송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부평구] 저소득층 2만 가정에 한시생활지원비 지급 (2020-04-08 13:20:38)
[인천미추홀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드림 딜리버리 앱’으로 검정고시 지원 (2020-04-08 13:14:18)
군산시, 지역 축제 바가지요금 ...
부평구, 십정녹지 야외무대 설...
부평구, 부평문화로 조성사업 ...
강화군, 5월부터 공원 내 수경...
강화군, 풍년 예약. 최고 품질 ...
인천 서구 자원봉사 대학 개강...
투명페트병, 이제 버리지 말고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