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부소방서(서장 김문원)는 9일 오후 1시 국민을 위한 따뜻하고 친절한 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전화진철도 교육에 나섰다고 밝혔다.
전화친절을 위한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인 3단계 항목으로 교육이 진행됐으며 얼굴이 보이지 않아 사소한 말투로 친절도가 평가되는 만큼 국민에게 친절한 서부소방서가 될 수 있도록 따뜻한 응대를 강조했다.
이병일 서부소방서 행정팀장은 “전화응대의 첫 이미지가 서부소방서의 얼굴을 나타낸다는 생각으로 책임감 있게 친절한 모습을 보여달라”며 “특히, 모르는 질문이 있더라도 정중히 대하며, 끝까지 관심을 가지는 태도로 응대하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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