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서울 -5 °C
로그인 | 회원가입
01월0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시]지역 유망 창업혁신기업 벤처나라 상품 등록 ‘성과’
3분기 심사 결과 ㈜트루자임 등 6개 제품 선정
등록날짜 [ 2017년10월20일 08시57분 ]

울산시는 울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장광수)과 공동으로 추진한 ‘2017년 벤처창업혁신 조달상품 벤처나라등록지원사업’이 지역의 유망창업혁신기업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7년 3분기 벤처혁신조달상품 심사결과, 울산시 소재 ㈜트루자임의 6개 상품이 선정되어 공공조달 전용몰인 벤처나라에 등록되는 성과를 이루었다.

 

‘벤처나라등록지원사업’은 지역의 우수벤처기업 또는 창업 7년 이내의 기업 중 우수한 제품을 공공기관과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공공기관 전용몰인 벤처라나라에 등록을 지원하여, 공공조달시장이 벤처창업기업 제품을 선도적으로 구매해 주는 등 판로개척지원 사업이다.

 

이 사업은 국가기관인 조달청에서 직접 우수상품을 발굴․심사 후 벤처나라에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일괄 시스템에서 지난 5월부터 시․도에서 사업공고 심사, 품질평가 등 완료 후 조달청에서 지정심사 후 등록하는 방법으로 변경되어 편리성을 확보하였다.

 

이에 울산시와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은 울산지역 내 많은 유망 벤처창업기업의 공공판로 확대를 위해 1회 추경 시비 2,000만 원을 확보하였으며, 사업공고, 심사, 상품의 홍보물 제작 등의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이런 일련의 노력의 결과, 지역 벤처혁신기업 상품들이 공공기관 전용몰인 벤처나라에 등록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 사업을 심도 있게 심사․분석 후 미흡한 점은 보완하고 잘된 점은 더욱 확대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사업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김한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남춘 의원]농피아’발생시킨 퇴직공무원 취업심사제도 손봐야 (2017-10-20 09:00:49)
[울산시] 2017년 학자금 대출지원 사업 시행 (2017-10-20 08:53:32)
[이호선 부회장(전)]헌법재판관...
[김채환]박사님의. 놀라운 소식...
[부산시] 직원식당 휴무 확대…...
[경상남도] 무안공항 사고 관련...
[경상남도] 2025년 환경·산림...
[전라북도]2036 올림픽 전북유...
[전라북도]전북자치도-시군-경...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