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도지사 김경수)가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27일(일부행사 30일)까지 경남도가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 ‘e(이)경남몰’에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도는 소비자의 구매편리를 위해 간편결제시스템을 추가로 구축하여 제로페이(경남사랑상품권)로 온라인 결제할 수 있게 하였고, 전통시장상품관에서는 온누리상품권(카드, 모바일)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소비자들은 e(이)경남몰 홈페이지(http://egnmall.net), 모바일 웹(egnmall.net/m) 등 다양한 채널로 구매가 가능하다.
‘e(이)경남몰’은 이번 추석맞이 행사 기간 중 매주 월요일마다 선착순 2,000명에게 ‘전 제품 10% 할인쿠폰’을 발행하며, 전통시장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모바일온누리상품권 5만 원권 1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전 제품 10%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상품별 최대 30% 할인이벤트’도 실시하여 구매 부담을 대폭 줄였다.
이밖에도 ‘e(이)경남몰’에서는 추석맞이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 이벤트를 통해 한우세트(100명), e(이)경남몰에서 사용가능한 1만 원 적립금(1,000명)을 제공하며, ‘산엔청관’에서는 전 품목 10% 할인 및 택배비를 지원한다.
경상남도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가 여전히 유행하고 있지만, 경남 도민 모두 즐겁고 뜻깊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와 경품추첨행사를 준비하였으니 우수한 우리 경남 지역 제품을 편리하게 한 곳에서 검색해볼 수 있는 ‘e(이)경남몰’을 통해 비대면 쇼핑도 즐기고,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e(이)경남몰 입점 업체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