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조금 서울 23 °C
로그인 | 회원가입
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아름다운 항구도시, 부에노스아이레스와 인천을 잇는 부미스재즈오딧세이의 ‘탱고’
공연장/네이버TV, 온·오프라인으로 즐기는 <커피콘서트>
등록날짜 [ 2020년10월14일 15시08분 ]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브랜드공연 <커피콘서트>가 온·오프라인을 모두 동원해 관객들을 만난다.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10월 21일(수) 오후 2시에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객석 띄어 앉기’로 오프라인 공연을 진행하는 동시에, 녹화를 병행하여 온라인 콘텐츠로도 제공하는 것이다.
 

오프라인 공연 시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커피 제공은 생략된다. 입장 시 출입확인 및 발열체크, 공연장 내 상시 마스크 착용 등 방역을 강화하여 공연장을 찾은 관객과 스텝의 안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10월 무대의 주인공은 2014년에 결성한 ‘부미스 재즈 오딧세이(Boomi’s Jazz Odyssey)’이다. 버클리 음대와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에서 재즈 작곡과 연주를 전공한 최부미(BOOMI)를 중심으로 결성한 이들은 재즈를 기반으로 클래식, 국악, 월드뮤직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적 실험을 통해 끊임없는 진화를 모색하고 있다.
 

이번 커피콘서트 무대에서는 지구 정반대편의 나라, 아르헨티나의 아름다운 항구도시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음악과 문화인 탱고의 세계로 안내한다.
 

아스트로 피아졸라의 대표곡인 ‘Adios Nonino’와 ‘Liber tango’, 영화 <여인의 향기>의 삽입곡인 ‘Por una cabeza’ 외에도 심수봉의 ‘백만송이장미’와 자작곡인 ‘성냥사세요’ 등 신선하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음악과 화려한 연주로 10월의 커피콘서트를 물들인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은 “올해 한 차례도 오프라인 공연을 진행하지 못한 터라 거리두기 1단계 완화 소식이 들리자마자 관객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뜨겁다.” 또한 “부에노스아이레스와 인천은 항구도시라는 공통점이 있다. 우리나라 한의 정서와도 닮은 듯한 탱고의 멋과 맛을 살리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정열적인 탱고음악과 댄스 퍼포먼스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본 공연의 녹화영상은 10월 28일(수) 오후 2시에 인천문화예술회관 네이버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오픈된다.
 

2008년에 시작해 5만6천여 명의 관객들과 만나며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커피콘서트>는 매달 한번,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마티네 콘서트(Matinée Concert)로 수많은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이아름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시] 은평병원 정신과 입원환자들, 대한민국 응원‘코로나 극복송’ (2020-12-03 18:35:54)
[경상북도]이상룡 선생의 감동적인 이야기 창작오페라로 무대 오른다 (2020-08-06 16:13:05)
[경기도] 학교급식 공급 우수경...
[서울시] 전 세계가 열광하는 K...
[서울시]서울의 다채로운 매력...
[경기부천시] 상수도 스마트검...
[경기부천시] 2024년 친환경 급...
[인천서구]인천서구지속가능발...
[인천서구]오늘의 메뉴, 안심하...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