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박영민)은 지난 28일 서인천청년회의소JCI(회장 심기보)와 공동주관으로 '제2회 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문화축제-멋쟁이들의 문화나들이’를 국제성모병원 3층 마리아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의 건강한 문화 성장 도모와 지역아동센터 간 협력체계 증진을 위해 추진됐으며, 관내 지역아동센터 30개소 종사자와 아동들 600여명이 참석했다.
강범석 구청장은 축사를 통하여 “이렇게 많은 지역사회가 어린이 여러분에게 관심을 갖고 함께하여 성공적인 문화축제가 되었다”며 “어린이 여러분이 꾸는 모든 꿈들이 실현 될 수 있도록 지금처럼 우리가 늘 함께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성공적인 문화축제 개최를 위해 서인천청년회의소JCI, 한국서부발전(주)서인천발전본부,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장소 협찬), ㈜SRC CJ도너스캠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에서 후원했다.
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박영민 회장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 문화축제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지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며 “아동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다양한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축제는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의 다양한 미술 작품 전시와 합창, 댄스, 풍물, 수화 등 다양한 공연이 이뤄져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