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청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유미순, 정관성)는 올 6월부터 지속적으로 후원에 참여하고 있는 업체에 청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협력기관으로 인증하는 『희망나눔이웃 인증패 제9호』를 전달했다.
『희망나눔이웃 인증패 제9호』는 청라1동 관내 저소득 가정 초등학교 학생 10여명을 대상으로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통한 재능기부를 실시 중인 공감도예교육원(대표 김세운)에 전달됐다.
공감도예교육원에서는 도심 학생들이 평소에 접하기 힘든 도자기 만들기를 체험 할 수 있게 마련해 주었고, 교육 시간은 매주 월요일 16시, 수요일 18시 두개반이며 동물, 생활도자기, 퍼포먼스 등 초등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주제로 구성되어 토우나 물레를 가지고 만들어 진다.
공감도예교육원 김세운 원장은 “나눌수록 행복은 배가 된다는 말이 있듯이 학생들이 수업을 받으며 행복해할 모습을 상상하니 자신이 더욱 큰 선물을 받은 것 같다”며 “지속해서 나눔·봉사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청라1동 유미순 동장은 “우리 학생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지식습득을 위한 길을 열어 줘 감사하다”며 “청라1동이 행복하고 희망이 넘치는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