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많음 서울 22 °C
로그인 | 회원가입
05월17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시]송철호 울산시장 “재택근무 통해 시정 빈틈없이 챙긴다”
13일부터 자가격리된 송철호 울산시장
등록날짜 [ 2021년04월16일 12시13분 ]

송철호 울산시장이 자가격리 중에도 재택근무를 통해 시정을 빈틈없이 챙기고 있다.


울산시는 4월 16일 오전 9시, 송철호 시장 주관으로 4월 4주 ‘주간업무계획 보고회’를 영상회의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에서 송 시장은 코로나19 방역 점검 및 예방접종 추진, 울산 청년 드림스페이스 지원 사업, 외국인기업 유치 온택트 투자 설명회, 보행자 우선 교통체계 구축 등 다음 주 주요 업무계획과 당면 현안을 보고 받고 차질없는 시정을 주문했다.


송철호 시장은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재택근무에 따른 우려가 있지만, “유선 및 전자결재, 화상회의 등을 활용하여 상시 소통이 가능하니 경중을 가리지 말고 보고체계를 유지하고, 흔들림 없이 본연의 업무에 더욱 충실하게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현재 송 시장은 코로나19 접촉자로 분류돼 예방 차원에서 지난 4월 13일부터 자가격리 중이다.


행정안전부에 하달된 “코로나19에 따른 지방공무원 복무관리 지침”에 따르면, 접촉자로 분류된 경우에는 공가(휴가) 대상에 해당된다.


하지만, 다양한 경로를 통해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가고 있는 엄중한 상황에서 당면 현안업무를 배제할 수 없어 지난 13일부터 재택근무(원격근무) 중에 있다.


울산시는 송 시장이 자택에 머물면서 시정운영이 가능하도록 재택근무 첫날 자택에 실시간 전화연결을 위한 행정전화를 개설하였고, 화상회의가 가능한 영상회의 시스템 및 주변기기도 구축했다.


오는 4월 19일(월)부터는 주요 현안 업무가 있는 실‧국별로 매일 화상보고회를 가질 예정이다.


특히 울산시는 시기에 맞게 개최되어야 하는 행사는 취소 또는 연기 없이 원활한 행사가 진행되도록 행정‧경제부시장이 참석하여 행사를 예정대로 진행하고, 코로나19 관련 브리핑도 일정에 따라 진행되도록 했다.

올려 0 내려 0
김한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 부산 특화 e러닝 활성화. 생활시정 체감 서비스 혁신 촉진 (2021-04-16 12:17:30)
[경기부천시의회] 국민권익위 점검결과에 대해 재검토 요청 (2021-04-16 12:06:48)
[서울시]‘재개발·재건축 등 ...
[경기부천시]법정 문화도시 5년...
[경기부천시] 압류 자동차 공매...
[인천서구]변화하는 서구, 내부...
[인천서구]배달음식 안심하고 ...
[인천서구] 청소년의 달 청소년...
[인천부평구] 산곡남초등학교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