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무 서울 16 °C
로그인 | 회원가입
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부천시]제7회 부천전국비보이대회 성공리에 마무리
언택트 비보이대회 ‘퓨전엠씨’,‘옐’,‘요미팍’ 우승 차지
등록날짜 [ 2021년04월26일 19시52분 ]

 

국내 최고 비보이들의 축제인‘제7회 부천전국비보이대회’가 지난 24일 언택트 생중계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부천시가 주최하고 진조크루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활동 중인 비보이, 비걸, 키즈 24팀 32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방역수칙 준수를 위하여 예선전 없이 각 지역을 대표하는 비보이·비걸을 초청하여 진행했다. 또한 관객의 안전을 위해 토너먼트 배틀은 오후 6시부터 무관중·온라인라이브로 생중계했다.

 

본선 시작 전 2018 BBIC 올장르 퍼포먼스 인기상‘와일드 크루’가 다양한 퍼포먼스로 축하공연을 열었다. 이어서 비보이 8강, 비걸 4강 토너먼트로 승패가 갈리며 대회 하이라이트로 향했다. 결승전을 앞두고는 리버티크루가 펼친 퍼포먼스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비보이 2:2 팀 배틀 우승은 퓨전엠씨(FUSION MC)가 겜블러즈(GAMBLERZ)를 제치며 차지했고, 비걸 1:1 배틀은 옐(YELL)이 승리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올림픽 정식종목 채택에 따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신설된 키즈부문에서는 요미팍(YOMIPARK)이 우승했다.

 

우승팀‘퓨전엠씨’에게는 상금 1백만 원과 중국에서 열리는 ‘2021 BOMB JAM’월드 파이널에 한국대표로 참가하는 자격이 주어졌다.

 

한편 24일 라이브 방송 이후 모든 배틀·공연 영상을 다양한 각도로 영상효과를 적용해 편집하고 진조크루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모든 영상 공개 완료 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승헌 문화경제국장은 “새로운 장르로 구축되어 가고 있는 언택트 문화행사인 이번 대회를 통해 시민과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특히 쓰레기 소각장을 새로운 문화재생 시설로 탈바꿈한 아트벙커B39에서 개최해 의미있었고, 9월에 개최 예정인 제6회 부천세계비보이대회도 많은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구준회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서구]정서진피크닉클래식, ‘지친 마음 달래줄 클래식의 향연’ (2021-08-24 13:09:34)
[인천시]임경업장군과 강화의 명마 설화를‘원화’로 읽다 (2021-01-21 14:23:03)
[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
[서울시경찰청] 지하철 범죄 예...
[인천시] 2030년까지 말라리아 ...
[인천시] 페이퍼 컴퍼니 근절 ...
[경기부천시] 시공사 5곳과 ‘...
[경기부천시] 기후변화주간 탄...
[경기부천시] 고강선사유적공원...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