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와 부천시사회적경제센터(센터장 윤기영)는 오는 11월 17일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제2회 부천시 사회적경제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중장정부의 사회적경제 정책기조인 사회적경제와 도시재생, 사회적경제와 공유경제를 융합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유경제 전문가인 한국사회적경영연구원 이형석 원장이 ‘사회적경제와 공유경제’에 대해, 도시재생전문가인 사단법인 마을과사회적경제 정광섭 대표가 ‘사회적경제와 도시재생’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사회적경제와 공유경제, 도시재생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1월 15일까지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참여 신청은 부천시사회적경제센터 홈페이지(http://www.seeot.or.kr)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또는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seeotsay@gmail.com), 팩스(032-710-6444), 방문(부천시 경인로 60번길 40 부천시사회적경제센터) 접수하면 된다.
이용우 부천시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사회적경제와 도시재생, 사회적경제와 공유경제의 융합모델에 대한 인식 확산과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사회적경제센터(032-710-6491~2)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