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 서울 17 °C
로그인 | 회원가입
04월18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남도] 농수산식품 국방시장 판로 확대 나서
16일 중기종합지원센터서 군납시장 진입 지원 설명회
등록날짜 [ 2017년11월13일 14시55분 ]

전라남도는 전남산 청정 농수산식품의 국방시장 판로 확대를 위해 오는 16일 오후 2시 전남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식품기업을 대상으로 제2차 군납시장 진입 지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국방기술품질원 전남국방벤처센터에서 군 식품 전문가를 초청해 급식 방침, 군 식품의 특성, 조달 절차 등을 설명해 군납 희망 식품기업에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4월 나주 생물산업진흥원에서 전남 중부·동부권 식품기업을 대상으로 제1차 군납시장 진입 설명회를 한데 이어, 이번에는 서부권 기업들을 중심으로 군납제도 설명과 함께 개별 기업별 상담도 진행한다.

 

전라남도는 앞으로도 국방벤처센터와 전남식품산업연구센터가 협력해 군납시장 진출 희망 기업들에게 다양한 품목별 입찰 방식 등 정보를 제공하고, 군납시장 진출 성공사례를 분석해 신제품 개발을 지원하는 등 전남 기업들의 판로 개척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김종갑 전라남도 창조산업과장은 “군 식품시장은 한 해 1조 6천억 원으로, 전남은 청정농수산물에 대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만큼 군납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며 군납시장 진입 설명회에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전남국방벤처센터는 지난 2015년 개원한 후 지금까지 27개 국방벤처기업을 발굴해 고속단정, 전투식량 등 군수품 납품으로 군 매출 315억 원, 고용창출 103명의 성과를 거뒀다.

올려 0 내려 0
조균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라남도]김장철 맞아 전남해역 굴 본격 생산 (2017-11-13 14:57:12)
[전라남도]이재영 권한대행, 국비 확보 모든 실국 총력 당부 (2017-11-13 14:54:04)
한덕수 간보기 그쳤다, 헌재 머...
[광주광역시] 제22회 우리꽃전...
[인천시]30주년을 맞이한 인천...
[인천시] 가족관계 회복으로 가...
[경기도]광교에서 시작되는 바...
[경기도]전세사기 뿌리 뽑는다!...
[부산시] 납세자보호관 제도 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