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은 13일 군청 민원지적과 및 읍·면 민원담당 공무원 54명을 대상으로고객감동 민원 행정서비스 실천을 위한 친절교육을 비대면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요구 및 불만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민원응대 능력을 향상시키고, 군민과 소통하는 고품격 민원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이성호 스피치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친절서비스는 작은 배려에서 시작된다’라는 주제로 방문민원 및 전화민원 응대방법, 불만 민원인 응대방법 등 사례 중심의 강의로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홍성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도 향상을 위해 친절교육을 확대 운영하고, 고객 감동을 주는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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