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 서울 10 °C
로그인 | 회원가입
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서구]국내 포크 음악의 전설 쎄시봉 친구들이 서구에 온다
이장희, 윤형주, 김세환과 함께하는 한 여름밤 감동의 무대
등록날짜 [ 2022년07월22일 14시40분 ]


 

인천서구문화재단이 국내 최초의 음악 감상실 쎄시봉 출신 가수들과 함께 오는 8월 12일 서구문화회관에서 ‘쎄시봉과 함께하는 공감콘서트’를 개최해 무더위에 지친 구민들에게 한 여름밤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국내 포크 음악의 흐름을 주도한 쎄시봉의 친구들 이장희, 윤형주, 김세환과 국내외 전문 지휘자로 왕성한 활동을 하는 최선용 지휘자, 뮤지컬, 대중가요,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사랑받고 있는 아르스오케스트라가 참여한다.

 

1953년 서울시 무교동에 개업한 쎄시봉은 소량의 입장료만 내면 그 당시 인기 있었던 최신 팝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한국 최초의 대중음악감상실이다. 쎄시봉은 음악적 재능이 뛰어난 사람들이 모여서 통기타 라이브를 공연을 펼치며 1960년대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켰다. 이장희, 김세환, 윤형주 모두 쎄시봉을 거친 유명 가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며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성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수 이장희는 이번 공연에서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한잔의 추억’ 등 대표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1968년 송창식과 함께 전설적인 남성 듀오 트윈폴리오를 결성해 가요계에 데뷔해 감미로운 음색과 아름다운 노랫말로 많은 인기를 얻은 가수 윤형주는 ‘조개 껍질 묶어’, ‘바보’ 등 대표곡을 선보인다. 또한, 시인 윤동주의 육촌 동생인 윤형주는 윤동주의 대표작 ‘별 헤는 밤’을 낭송하며 진한 여운과 감동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을 통해 가수 활동을 시작한 가수 김세환은 ‘사랑하는 마음’,‘길가에 앉아서’, ‘토요일 밤에’ 등 대중에게 커다란 사랑을 받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윤형주와 함께 CM송 메들리, 아리랑 판타지 등을 함께 부르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R석 30,000원, S석 20,000원으로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 엔티켓(enticket.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서로e음카드 소지자는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구준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광역시]전통과 현대의 만남 ‘광주국악상설공연’ 보러오세요 (2022-07-26 13:44:27)
[인천서구] 제6회 한의 소리 ‘인천 아리랑 공연’ 성황리 개최 (2022-07-20 15:58:41)
강화군 보건소, 임신·출산·육...
강화군, 4월 벚꽃은 강화에서…...
부평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과 ...
부평구,‘드론을 활용한 재개...
부천시,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 ...
부천시-한사랑패밀리의원, ‘통...
서구, 그린파킹(Green Parking)...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