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 서울 1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유한대학교]간식 먹고 힘 내세요
기말고사 및 취업준비에 지친 재학생 격려
등록날짜 [ 2017년12월18일 14시18분 ]



유한대학교(총장 이권현)는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12월 18일 학생식당 중앙로비에서 700인분의 간식꾸러미(핫팩, 귤, 도너츠, 견과류 등)와 제주도 농민을 돕는자 취지로 귤 등을 재학생들에게 나눠주며 기말고사 및 취업준비에 지친 재학생들을 격려하였다.
 

이번 간식데이 이벤트 행사는 기말고사 시험 준비에 한창인 재학생들을 독려하고, 더불어 취업준비 등에 지친 재학생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주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이권현 총장 및 주요 보직자들이 직접 간식꾸러미를 일일이 재학생들에게 나눠줘 더욱 의미가 컸으며, 눈이 많이 온 매서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이벤트 행사 시작 30분 만에 700인분의 간식꾸러미가 순식간에 동이 났다.

 

제일 먼저 간식꾸러미를 받은 최정인(정보통신과, 1학년) 학생은 “이권현 총장과 주요 보직교수들의 사랑이 가득한 간식 덕분에 기말고사 시험을 잘 치를 수 있을 것 같다”며 “간식을 든든히 먹고 이번 기말시험에서 꼭 ‘대박’날 수 있도록 ‘열공’하겠으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해서 내가 원하는 곳에 꼭 취업하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권현 총장은 “시험기간 동안 공부에 지친 학생들을 격려하고 격식없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간식데이 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며 “한 학기 결실을 맺는 기말고사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다가오는 겨울방학도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배한국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상북도]신남방정책, 경북이 베트남서 가장 먼저 구체화 (2017-12-18 14:32:04)
[인천서부소방서] 크고작은 화재 잇달아 화재예방 대책회의 가져 (2017-12-18 12:46:19)
[전라북도]김관영 도지사, 대통...
[충청남도]다채로운 충남 매력 ...
[충청남도]충남 디스플레이 소...
[세종시]최민호 시장 "시민불안...
[대전시] 지역 경제계와 ‛지역...
[대전시]시립연정국악단 송년음...
[경기도] 건설폐기물 부지 불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