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서울 3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박형준 부산시장, 부산경찰청 직장협의회 회장단과 간담회 개최
박형준 부산시장, 정학섭 부산경찰청 직장협의회장, 박노면 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장 등 참석
등록날짜 [ 2022년11월08일 10시31분 ]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지난 4일 오후 5시 부산시청에서 부산경찰청 직장협의회 회장단과 다중운집 행사 시 안전관리 방안, 자치경찰관의 애로사항, 후생복지 지원 등을 논의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박형준 부산시장을 비롯하여 정학섭 부산경찰청 직장협의회회장, 박노면 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장 등 10여 명이 참석하였다.

 

정학섭 부산경찰청 직장협의회장은 “최근 이태원 참사와 같은 안전 및 재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현재 시행되고 있는 자치경찰제의 조기 정착이 필요하다”며 “제도 정착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등 부산경찰청 직장협의회도 부산시와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난 3년간 정신질환자 발생이 꾸준히 늘고 있으나, 야간․휴일의 정신질환자가 입원할 병원이 부족하여 동부산권 등에 추가 병원 지정과 현장 경찰관의 후생 복지 지원 등을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치안 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자치경찰관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참사와 같은 사건을 예방하기 위한 부산시, 부산경찰청, 유관기관과 대책회의를 개최하여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갖출 계획으로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부산경찰청 직장협의회와도 언제든지 소통하여 자치경찰의 후생복지 지원 등 자치경찰의 어려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구자양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 대중교통 혼잡도 안전관리 대책 회의 개최 (2022-11-08 10:36:28)
[전라남도]전남농업박물관 주말 농부장터 특화 관광콘텐츠 우뚝 (2022-11-08 10:28:49)
[전라북도]김관영 도지사, 대통...
[충청남도]다채로운 충남 매력 ...
[충청남도]충남 디스플레이 소...
[세종시]최민호 시장 "시민불안...
[대전시] 지역 경제계와 ‛지역...
[대전시]시립연정국악단 송년음...
[경기도] 건설폐기물 부지 불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