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청 홈페이지의 칭찬합니다 게시판에 서부소방서 소방대원을 칭찬한다는 글이 지난 27일 올라와 소방대원들에게 보람과 감사를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지난 26일 오전 11시경 엄모씨(73세)가 신문에 올라온 가정용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 설치 홍보글을 접하고 직접 인천서부소방서 홍보팀으로 전화 문의하였으며 이에 김용수 홍보팀장은 적극적이고 친절한 민원 응대하여 차상위 계층임을 확인, 직접 주택용 소방시설을 전달하기로 하여 즉시 방문하여 전달했다.
이에 소식을 접한 자녀분인 윤 씨는 “김용수 홍보팀장님께서 너무나도 친절하고 신속하게 일을 처리해주셔서 친정 아버님께서 추운 겨울철 안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겠다 생각하니 너무 감사했다”며 “늘 어려운 환경에서도 화재로부터 국민의 안전을 위해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화마와 싸우고 계신 소방관 여러분께 늘 감사의 마음이 있었고 김용수 소방관님 덕분에 마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고 칭찬글을 전했다.
인천서부소방서 김용수 홍보팀장은 “소방공무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까지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소한 관심을 통해 시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책임질 주택용소방시설의 설치와 소(소화기 사용법)소(소화전 사용법)심(심폐소생술)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