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평생학습관이 2018년을 시작하며 1월 15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다양한 영역의 겨울특강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오는 4일부터 12일까지 각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특강은 그동안 정규강좌에서 진행하지 않았던 신규강좌를 적극 발굴하여 방학을 맞은 어린이나 시니어, 장애인 등 세대를 아우르는 맞춤형 평생학습 참여의 기회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주제로는 ‘블로그의 모든 것’을 포함한 총 27개 과정이 운영되며 ▲인문교양 5강좌 ▲생활문화 7강좌 ▲문화예술 5강좌 ▲시니어 4강좌 ▲어린이 5강좌 ▲장애인 1강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고대성 인재양성과장은 “2018년을 새롭게 시작하면서 배움을 통해 시민의 행복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평생학습이 많이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평생학습도시 군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겨울특강은 군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1인당 2강좌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료(재료비와 교재비는 별도 부담)는 무료로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모집 정원에 미달한 강좌에 한하여 개강 전까지 추가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lll.gunsan.go.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시 평생학습관(☎ 063-454-5960)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