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와 (재)울산문화관광재단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는 ‘2023 울산 관광일자리 취업 박람회(잡페어)’ 개최와 관련하여 ‘참가기업’과 ‘구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기업 자격은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또는 울산지역 내 관광기업 등이다.
참가기업은 30개사 내외를 모집하며, 취업 박람회(잡페어)를 통해 구직자를 채용하면 3개월간 최저임금의 80%를 지원한다.
또한 구직자 자격은 관광 분야 취업에 관심 있는 울산시민 또는 최종 학력 소재지가 울산이면 된다.
구직자에게는 채용정보 및 부대 프로그램(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면접역량검사 등)을 제공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취업 박람회(잡페어)는 지역 관광기업과 관광분야 취업 희망자에게 구인·구직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라고 말했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청 누리집과 울산문화관광재단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로 전화(☎052-255-1845)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23 울산 관광일자리 취업박람회’는 울산문화관광재단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 주관으로 오는 8월 25일 ~ 26일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 3층 컨벤션 에이(A)홀에서 개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