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서울 1 °C
로그인 | 회원가입
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라남도]이재영 권한대행,“인사 후 업무 차질 없어야”
승진 순위 명부․희망 부서 전보 등 인사 원칙 밝히며 업무 영속성 강조
등록날짜 [ 2018년01월22일 15시04분 ]

전라남도지사 권한대행 이재영 행정부지사는 22일 “올 상반기 인사가 마무리된 만큼 각 실국에서는 새로 배치된 직원들이 업무를 추진하는데 차질이 없도록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이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도청 서재필실에서 열린 실국장 토론회에서 “인사는 상대적이어서 완벽하기보다는 흠결이 적은 인사를 하려고 노력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 권한대행은 “이번 인사에서 승진의 경우 ‘승진 후보자 순위명부와 실국 안배, 두 가지를 고려해야 한다’는 의견이 있었지만, 승진 순위를 결정할 때 각 실국장이 함께 참여해 합의를 이뤘기 때문에 이미 실국 안배가 있었다고 판단해 순위대로 하는 등 정확한 인사 원칙을 지키려 노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권한대행은 이어 “전보의 경우 가급적 본인 희망 부서를 많이 배려했지만 인구 정책 등 일부 중요 부서의 수요를 감안해 부서를 옮기게 된 경우도 있었다”며 “각 실국에서는 인사 이후에도 업무가 영속성을 갖고 추진되도록 인수인계 등을 철저히 해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권한대행은 또 “올해 청렴도 목표를 9위로 잡았다”며 “이는 감사관실의 목표가 아니라 도 전체의 목표인 만큼 모든 실국이 손잡고 목표 달성을 위해 협력해나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암 자동차경주장의 사용료 상향 조정 의견과 관련해선 “국내 유일의 국제 공인 1급 자동차 경주장이란 장점이 있지만 상대적으로 다른 국내 경주장에 비해 접근성이 뒤지는 만큼 신중할 필요가 있다”며 “어느 정도 수준으로 인상할 지는 손익분기 등 전문가 의견을 들어 결정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올려 0 내려 0
조균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남도] 복지시설 종사자 대체인력 지원제 도입 (2018-01-22 15:06:01)
[경기부천시]김만수 부천시장 “끊임없는 혁신으로 창의도시 부천 만들겠다” (2018-01-22 13:00:49)
[전라북도]김관영 도지사, 대통...
[충청남도]다채로운 충남 매력 ...
[충청남도]충남 디스플레이 소...
[세종시]최민호 시장 "시민불안...
[대전시] 지역 경제계와 ‛지역...
[대전시]시립연정국악단 송년음...
[경기도] 건설폐기물 부지 불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